파워볼 분석법 설명드립니다.

★  파워볼 패턴 분석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파워볼은 3 가지 종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합, 파워볼 (낱개) , 언오버입니다.

기본적으로 50 : 50 의 확률 게임이라 어떤 걸 선택하냐에 따른 큰 의미는 없습니다. 가장 중요시 여겨야 되는 분석의 첫번째는 바로 줄을 어떻게 보느냐 입니다.

거의 모든 수익은 줄로 수익을 낸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꾸준한 수익과 제태크를 원하신다면 가장먼저 패턴과 줄을 알아야 하는데, 제가 말하는 줄은 단순히 홀홀홀홀 이런 홀 줄 짝줄만 말하는게 아니라 연타성있는 모든 패턴 줄을 말합니다.

그림상 홀짝홀짝홀짝 소위 말하는 퐁당 구간 역시 퐁당 줄로 봅니다. 홀홀짝짝홀홀짝짝 이런식의 2 2 2 2 도 줄로 간주 합니다. 

어찌됐던 연속적인 구간이 연속적인 구간을 먹어야만 수익이 제대로 올라간다는 거죠. 단순히 감으로 지금 여기서 뭐가 나오겠다 해서 한두개 운좋게 몇개 먹는건 그냥 하루만 게임을 이기는 거지만 이런식의 구간의 긴 줄을 잘 볼줄만 알고 연타로 4-5 개 이상 먹을수만 있다면 매일 손실 안보고 수익을 충분히 낼수 있습니다. 

아무리 안되는 날이라도 아무리 손실이 크더라도 딱 3-4 번만 연속으로 먹으면 모든걸 다 복구 할수 있는게 바로 파워볼 입니다. 

줄 타이밍을 잘 잡는다 그럼 여기서 모든걸 응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10만원 으로 배팅을 출발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이 상황에서 5만원 이 손실이 난 상황이며 현재 홀4개의 줄이 나오고 있다고 한다면, 여기서 만약 짝으로 꺽어서 먹으려 든다면 무조건 5만원 을 한번에 배팅해야 하고 정말 딱 50 대 50 의 확률로 모험을 해야 됩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봤을 때 저 홀 줄이 장줄이라 한다면 중간에 낀 4번째 5번째 혹은 6 번째 7 번째 늦탑이라 하여도 2-3 번 확실히 먹고 복구할 수 있고 확률상으로 따졌을때 분명 50 대 50 이긴 해도 줄이 끝나고 나서 뒤돌아보면 거의 80 % 이상은 줄을 갔을때의 승률이 높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만약 홀 줄에서 짝을 계속 갔다면 끝없이 손실이 나거나 초장에 올인이 났을 겁니다. 반대로 홀 장줄인 상황에서 홀만 탔다면 거의 이득을 봅니다. 줄을 탈때는 4만원 3만원 2만5천원 2만원 1만8천원 이런식으로 하향 배팅 하는게 원칙입니다. 이정도로 배팅해도 꽤 이득이죠, 줄을 잡는 순간부터 꺽이기 전까지 단 하나만 이라도 먹으면 이득이 크게 난다는 겁니다. 

자 그럼 여기서 퐁당과 장줄은 어떻게 구별할까요?

이게 가장 큰 문제점입니다. 이건 오래 동안 실제로 수익을 내봐야지 터득할수 있는데 어느 정도 팁을 드리자면 3번째에서 승부를 보는겁니다. 먹든 죽든 그게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만약 홀 짝 이렇게 퐁당 초기 구간이라면 다음 홀 구간에서 크게 먹어야 됩니다. 홀 홀 두개째 줄이 올라가고 있다면 3번째 홀이 올라갈 때 크게 먹어야 되고요. 금액 조절을 항상 첫타 두타 보단 세번째에 크게 올려서 적중 하고 4번째 부터는 하향 배팅을 하며 연속으로 어느 정도 수익을 보며 마감을 치는 겁니다.

파워볼 분석법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파워볼은 그림분석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금액조절!

세번째에는 크게 먹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