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 소중대(대중소) / 일반볼 언더오버

파워볼 소중대 (대중소 공식으로) 일반볼 합 언더/오버 시스템배팅 하는방법

대중소란? 일반볼 합에 대한 구간입니다.

일반볼 합이란? 파워볼 5개 숫자를 합한 수 입니다.

앞에서 파워볼 규칙은 말씀 드렸습니다.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 첫번째. 일반볼 대중소 공식과 플레이방법에 대한 설명

파워볼 소중대

위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중)에 대한 설명은 아래 계속 있으니, (소 대)만을 가지고 설명하겠습니다. 3회차 결과가 소가 나왔습니다.​

그러면 4회차에 시작한다고 했을때. 3회차 결과가 언더=소 이기에 우리는 4회차 언더를 베팅합니다.

그럼!? 그렇게 6회차 대가 나왔습니다. 이럴땐 다시 7회차 오버를 가면 됩니다. ^^

※ 두번째. (중)적중 미적중에 따라서 패턴은 변경합니다

처음부터 (중)에 대한 공식을 다 설명드리기 어려워

간단한 원리에 대해서만 설명을 드릴께요! (중)이 나오게 되면 패턴변경의 구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예를들어 1회차 결과가 언더=소가 나왔습니다. 우린 2회차 언더를 가게되겠죠?

만약 2회차 결과가 언더=중일경우, 중 적중이라고 체크를 합니다. (엑셀계산기 사용법은 아래 글 참조)

* 언더 중 적중시 다음 오버로 패턴변경 / 오버 중 적중시 다음 언더로 패턴변경

※ 마지막 세번째. 변형 된 MA틴을 활용합니다.

” 여기서 변형 된 MA틴이란!?”

타 픽스터나 일반적으로 게임을 하는분들은 MA틴을 단계로 설정해놓고,

(1 미적 -> 2 미적 -> 4미적 -> 8미적 -> 16미적 -> 32미적…등)

아마도 이렇게 플레이를 하실껍니다. 물론 구간마다의 차이는 있겠지만,

연속으로 4~5연패, 혹은 6~7연패도 할수있는데 말이죠..

이런 방법들은 좋게 말하면, 하이리턴 하이리스크

나쁘게 얘기하면, 픽스터들이 지금 벼룩에 간빼먹는다고 표현합니다.

즉, 픽스터들이 말하는 데이터는 뭔가요!? 어떤 데이터로 강승 구간을 본다는것인가요?

단순한 그림이나, 본인들이 정한 약간의 루틴같은 방법으로 픽스터들은 벳을 강요합니다.

MA틴방식은 미적중시 1~3단계까지는 괜찮을수 있으나, 4~6단계 이상부터는 이성을 잃기 시작합니다.

다시 말해 제 방식은 MA틴은 4단계 까지만 정합니다.

그리고 구간과 공식의 차이점이 있기에, 일반적으로 3연패하면 무조건 패스를 합니다.

” 패스를 하면서 엑셀계산기에 기록을 하면서, 공식으로 2번 적중했을때 들어갑니다. “

위같은 방법으로 곧바로 4단계부터 플레이를 하는 방법이 아닌, 3단계 부터 다시 플레이를 합니다.

(구간마다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3단계 미적중 -> 다음 4단계는 갈지 말지 정한다는 것이죠..)

MA틴플레이는 연속적인 연패는 반드시 나오기 마련입니다.!!!

그런 방법이 MA틴 의 위험요소기도 하지요. 하지만 연패를 할때는 구간을 끊어주고

다시 공식을 통하여 구간을 잡아간다게 가장 중요한 ※ 핵심포인트 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